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해양수산부에서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과 더불어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 혜택도 제공하며, 다양한 수산물과 성수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_ 추석 특별전 (8월21일 - 9월 15일)
이번 추석 특별전은 전국 42개의 마트와 온라인몰에서 대규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명태, 고등어, 갈치, 오징어, 참조기 등 13종의 다양한 수산물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수산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9월9일 ~9월15일)
전통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하면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 114개의 전통시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환급 가능합니다. 명절 성수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수산물 전용 모바일상품권(제로페이) (매주 목요일, ~9월 26일)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수산물 전용 모바일상품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특히 이번 추석 기간에는 발행 규모가 5배 확대되어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비플페이 앱에서 신청하세요!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받기 (이미지 클릭)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이미지 클릭)
추석맞이 민생 선물세트 (8월22일~) :
참조기, 갈치, 전복 등을 포함한 다양한 민생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지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수산물을 선물해보세요!
이번 추석,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통해 신선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온 가족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세요!